드래곤볼Z - 초음속무쌍 탈출게임

본문

드래곤볼Z - 초음속무쌍 (K)(ProjectG)

유명한 게임 Dragon Ball Z - Supersonic Warriors (K)(ProjectG)가 이제 온라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ProjectG).
게임 플레이가 전통적인 방식일지라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많은 Dragon Ball Z 캐릭터는 NDS의 격투 게임에서 독특한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명의 Dragon Ball Z 캐릭터가 주로 공중에서 싸우는 거대한 환경에서 서로 맞붙습니다.

플레이어는 기 폭발을 발사하고 근접 공격을 더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자신의 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또한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는 세 가지 고유한 "확실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세 가지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은 강도를 높이고 경우에 따라 캐릭터의 외모와 기능 범위를 수정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상대보다 강하거나 약한 캐릭터를 모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Gohan은 Super Saiyan 2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분대에 남아 있는 마지막 전투기인 경우 깜박이는 파란색 스프라이트와 증가된 속도를 얻게 됩니다.


 

컨트롤 가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고 키(Shift, Enter, Z, X, A, S, Q, E, R, T, G, F, H)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